본문 바로가기
Game/G [ 무료 ]

[에픽 게임즈] 2023 2월 2주차 무료 게임 : 디스아너드, 레시피 포 디제스터

by 카셑 Cassette 2023.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노아입니다.

 

에픽 게임즈의 2월 2주 차 무료 게임입니다.

각각 시작과 종료가 다르니 원하는 게임의 무료 배포 기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픽 게임즈 2월 2주차 무료게임 항목

 

디스아너드 : 방관자의 죽음 (Dishonored®: Death of the Outsider™)

무료 다운로드 기간 ~2월 10일 01:00까지

 

레시피 포 디제스터 (Recipe For Disaster)

무료 다운로드 기간 2월 10일 ~ 2월 17일까지


 

최고의 암살자가 되어보자 디스아너드 : 방관자의 죽음 (Dishonored®: Death of the Outsider™)

 

△ 디스아너드 (사진출처 : 에픽 게임즈)

 

제목 : Dishonored®: Death of the Outsider™
장르 : 액션
관련 태그 : 액션, 잠입, 1인칭, 암살, 싱글플레이
개발사 : Arkane Studios
배급사 : Bethesda Softworks
출시일 : 2017년 9월 15일
사용자 평가 : 매우 긍정적(7,156) / 최근 : 매우 긍정적 (91) / 에픽 게임즈 기준 4.4 / 5
언어 : 영어 / 프랑스어 / 이탈리아어 / 독일어 외 10개 언어 지원 (한국어 미지원)
관련 사이트 : 이동하기

  아케인 스튜디오의 디스 아너드 시리즈의 독립형 게임인 데스 오브 아웃사이더는 잔인한 전투 시스템, 독특한 레벨 디자인, 선택지에 따라 갈리는 몰입감 가득한 줄거리를 비롯하여 시리즈의 전형적인 모든 특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호소력 있는 캐릭터의 짜릿한 액션으로 그동안 수행한 암살 중 최대 암살을 감행해 보세요.

  Dishonored 시리즈를 경험하지 못한 플레이어에게는 이 시리즈의 완벽한 시작점이 될 것 입니다.

 

  디스아너드의 최신작이자 디스아너드 2 이후의 스토리를 담은 디스아너드 : 방관자의 죽음은 마지막이자 가장 위험 천만하고 실현 불가능한 임무를 수행해 나가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디스아너드 시리즈 내내 일어난 모든 일들의 배후에 있는 존재, 공허 속의 신인 방관자를 살해하는 내용인데요

기존의 시리즈에서 불편한 단점이었던 혼돈 수치를 과감히 삭제해 전작을 플레이한 플레이어들에게 환영을 받기도 했습니다. 혼돈 수치의 삭제로 원하는 엔딩을 위해 강제화되었던 비살상 플레이가 필요 없어졌으나, 불살로 진행하거나 끝까지 발각되지 않아야 해금이 가능한 도전과제가 존재합니다.

 

  사실 이 게임은 독립된 타이틀이 아닌 디스아너드 2의 DLC로 계획되어 있었으나 독립 타이틀로 나왔기 때문에 예상보다는 빈약한  볼륨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지만, 이번 주간 무료 게임 행사를 통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만큼 기다렸던 플레이어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수 있겠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기간 ~2월 10일 01:00까지로 무료 다운로드 기간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꿈에 그리던 레스토랑을 창업했습니다. 레시피 포 디제스터(Recipe For Disaster)

 

△ 레시피 포 디제스터 (사진출처 : 에픽 게임즈)

 

제목 : Recipe For Disaster
장르 : 경영, 캐주얼
관련 태그 : 싱글플레이, 경영, 전략, 캐주얼, 시뮬레이션, 요리
개발사 : Dapper Penguin Studios
배급사 : Kasedo Games
출시일 : 2022년 8월 5일
사용자 평가 : 대체로 긍정적(444) / 에픽 게임즈 기준 4.4 / 5
언어 : 영어 / 프랑스어 / 독일어 외 7개 언어 (한국어 미지원)
관련 사이트 : 이동하기

  빠른 전개를 가진 드라마로 가득 차있는 주방과 식당의 환경을 전부 담아낸 경영 시뮬레이션입니다.
지독한 상황과 씨름하며, 레시피를 개발하고 메뉴를 디자인하며 직원을 관리하여 최고의 레스토랑을 만드세요!

 

 

  에픽게임즈의 이번주 무료게임, 레시피 포 디제스터입니다.

경영 시뮬레이션을 좋아하는 게이머에게는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이기도 한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성공한 레스토랑을 만드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요식업계의 바쁜 나날과 팀원들의 성격적인 결함, 그리고 고객의 변덕스러운 태도 혹은 특이한 취향은 플레이어를 끝없이 방해하겠지만 이 또한 이겨내야 합니다. 때로는 인내심을 갖기도, 때로는 선택지 앞에서 타협을 해가며 레스토랑을 성장시켜 보세요.

 

  개인적으로 이런 경영게임을 좋아하는데 또 여러 선택지와 고유 능력들을 조합해 가며 운영하는 레스토랑 게임인 만큼 도전해 볼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재료구매부터 고객의 알레르기, 취향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세심히 챙겨나가는 게임인 레시피 포 디제스터는 2월 10일부터 무료게임으로 일주일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기간 2월 10일 ~ 2월 17일까지로 무료 다운로드 기간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